‘제7회 방산시장 인쇄포장 박람회’
관련링크
본문
인쇄포장전문시장 방산시장에서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방산시장 내 박람회장에서 ‘제7회 방산시장 인쇄포장 박람회’가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최대 인쇄 및 포장 특화산업단지인 방산시장의 명성을 널리 알리는 자리다.
방산시장상인연합회(회장 김진숙)와 상인들은 인쇄포장전문시장으로 성장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설계해 방산시장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생산 판매하는 현장 스탬프투어 박람회로 보여주는 박람회이다.
박람회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100% 선물 증정하는 경품 한마당과 상인 고객이 함께 즐기는 키다리 및 품바 축제 한마당, 전사인쇄 및 타투 등 체험 한마당, 스탬프 투어와 다양한 먹거리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18일부터 20일까지 강원도 속초항만 이마트 속초점 앞 야외공터에서 개최는 전국우수시장 박람회에 참가하게 돼 방산시장 곳곳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전시, 체험, 홍보 등이 전국우수시장 박람회까지 이어지는 행사로서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는 전통시장의 미래상을 제시하고, 우수시장 벤치마킹, 우수상품 전시·홍보·판매지원을 통한 경쟁력 확보 및 상인들의 자긍심 고취를 위한 국내 최대 규모 전통시장 대표행사이다.
김진숙 상인연합회 회장은 “전국 최대 규모 우수시장 박람회에 방산시장이 선정돼 참가하게 됐다”라며 “방산시장 부스를 찾는 방문객에게 종합인쇄 및 포장 전문시장을 널리 알리는 기회로 시장홍보를 위해 참여하는 업체뿐만 아니라 성원을 보내주시는 방산시장을 찾는 고객과 회원님께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방산시장 #방산시장상인연합회 #인쇄포장박람회 #전국우수시장박람회 #방산시장전국우수시장박람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