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인연합회 안내 > 인사말

인사말


" 경청과 참여로, 발전과 성장을 "


방산시장상인연합회
회 장   김 진 숙
안녕하십니까?
방산시장상인연합회 회장 김진숙, 회원 여러분께 인사 올립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방산시장상인연합회 창립 및 회장 이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 주신 내외귀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오늘의 방산시장이 있기까지 수고와 헌신을 아끼지 않은 역대 회장님과 임원, 이사, 자문위원, 감사, 회원님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제는 더위도 흘러가고 푸른 잎사귀가 알록달록 단풍의 풍경으로 예뻐 보이는 가을입니다.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기분이 좋게 하루를 시작하기에 좋은 계절인 것 같습니다. 일교차도 큰데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방산시장상인연합회는 1987년 첫 창립총회 이후 어언 35년이 흘러 오늘 창립을 자축하는 자리입니다.

창립 이래 지금까지 우리 방산시장은 전국 유일의 인쇄 포장 전문시장으로 위상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역대 회장님과 회원님 모두의 봉사와 희생 그리고 많은 애정으로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지금까지 역대 회장님들께서 잘 이끌어 오셨으니, 저 또한 그 뜻을 이어받고 발전시켜 자랑스러운 방산시장상인연합회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첫째, 일 많고 협업 잘 되는 방산시장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회원님들 각 회사에 실질적인 혜택을 받도록 상인회가 나서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둘째, 회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체계를 구축하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방산시장이 포장 패키지 특화 단지로 지정받는 일을 추진하여, 사업이 안정적이고 상생하는 방산시장을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경험과 기술이 인정받는 방산시장 특화 단지를 추진 하겠습니다.

넷째, 우리 스스로가 자랑스러운 방산시장상인연합회를 구축해 나가겠습니다. 방산시장상인연합회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고 모두가 행복한 문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방산시장상인연합회 회장 김진숙은 회원님들 말씀을 경청하고, 회원님들과 함께하는, 방산시장 상인연합회 회장이 되겠습니다.

끝으로, 방산시장상인연합회 제35주년 기념식을 빛내 주시기 위하여 참석해주신 내빈 및 회원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단체명 : 방산시장상인연합회 ㅣ 사업자번호 : 202-82-55785
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33길 18-1 오성빌딩 601호  , 이메일 : bsmk@hanmail.net

Copyrightⓒ2017 방산시장상인연합회. All Rights Reserved.